Search

CX 매니저

트레바리 CX 매니저는 트레바리의 멤버들이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 경험을 하실 수 있게 하기 위해, 멤버들과 소통합니다. 트레바리의 비전과 가치를 중심으로 삼아, 멤버들의 서비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아쉬움을 해결하는 일입니다. 독서모임과 커뮤니티 이벤트를 비롯한 경험들이 더 잘 가닿을 수 있게 하기 위해, 트레바리 멤버 경험의 시작부터 끝까지를 챙깁니다.

이런 업무를 함께 합니다

고객센터 문의 응대

트레바리 고객센터 이메일 및 채널톡으로 들어오는 멤버 문의에 응대하고 상담합니다. 이를 통해 트레바리 멤버들이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 경험을 하실 수 있게 돕습니다. 유선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, 상황과 필요에 따라 전화 상담을 할 때도 있습니다.

유저 보이스 기반의 서비스 개선점 제안

발생하는 CS를 분류하고 정리해 리포트화하고 내부 공유합니다. 더 나아가, 이를 토대로 문의사항 중 개선 우선순위가 높은 CS를 파악하고 서비스를 더 나은 방향으로 개선하는 업무에 동참합니다.

멤버 대상 FAQ, 공지사항, 업데이트 노트 작성 및 배포

서비스의 개선과 변화를 반영해, 멤버 대상 FAQ와 공지사항, 업데이트 노트를 작성하고 업데이트해 배포하는 일을 합니다. 이외에도 온라인,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 접점 전반에서, 멤버들이 서비스에 대해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설계합니다.

CS 매뉴얼 업데이트

트레바리의 비전과 가치에 맞는 CS 매뉴얼을 만들어나갑니다. 이 매뉴얼에는 어떤 질문에 무슨 답변을 할 것인지, 어떤 톤 앤 매너로 소통할 것인지, 누가 얼마나 빠르게 답변해야 하는지 등에 관련된 내용들이 모두 담깁니다.

이런 분을 모시고자 합니다

채널톡 등 고객지원 솔루션을 능숙하게 활용하실 수 있고, 말과 글을 통해 편안한 소통을 하실 수 있는 분
멤버(고객)의 마음에 공감하고 고객의 문제를 내 문제처럼 여기며, 명확하고도 따뜻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분
정량적, 정성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문제를 정의·해결하고, 이를 주도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며 성장해나가실 분
제한적인 리소스에서 팀의 비전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달리는 스타트업 근무 경험이 있는 분

고용 형태

정규직
3개월간 수습 기간을 거친 후, 근무 평가를 통해 본 채용 여부를 결정합니다.

지원 방법

[email protected] 으로 이력서, 자기소개서, 포트폴리오를 보내주세요.
자기소개서에는 아래 내용을 꼭 담아주세요.
1) 수많은 회사 중 트레바리에 지원한 이유
2) 수많은 직무 중 CX 매니저 포지션에 지원한 이유
메일 제목에는 [CX 매니저]와 본인의 이름을 꼭 포함해 주세요.
첨부 파일은 PDF로 저장해 보내주세요.

채용 절차

1차 - 서류 검토 보내주신 내용을 내부 검토한 후 일주일 안에 2차 진행 여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. ※ 일주일이 지나도 답변이 없을 경우 [email protected]로 문의해주세요.
2차 - 이메일로 질문 주고받기(비대면) 이메일로 트레바리가 지원자에게 던지고 싶은 질문을 드립니다. 지원자 또한 회신으로 답변과 함께 트레바리에게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던져주세요. 경우에 따라 여러 통의 이메일을 주고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.
3차 - 만나서 이야기 만나서 대화합니다. 인터뷰 역시 한 번으로 끝날 수도 있지만, 어쩌면 여러 번이 될 수도 있습니다. 인터뷰에선 이메일에서 못다한 직무 관련 역량과 업무 스타일, 컬쳐 핏에 대한 상호 검증이 이뤄집니다.
합격 여부 안내 최종 인터뷰 날짜를 기점으로 최대 일주일 안에 답변드릴 예정입니다.
채용 관련 궁금한 점이 더 있으시다면? [email protected] 메일로 문의해주세요!